STANDARD OF CLEAN - 건강 및 위생

더 모던 호놀룰루는 고객과 직원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습니다.

코로나19 확산 사태 이후 위생에 대한 게스트 요구사항을 더욱 효과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도록 새로운 청결 강화 기준을 선보입니다.

저희는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(CDC)와 지역 보건 당국의 지침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.

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호텔에서 취하고 있는 조치는 아래와 같습니다.

프론트 데스크

  • 비대면 체크인: 비말 차단을 위한 플렉시글라스 가드가 설치되며, 익스프레스 체크아웃을 권장합니다.
  • 웰컴 키트: 호텔에 도착하면 손 세정제 등이 담긴 웰컴 키트를 제공합니다.

객실

  • 더욱 빈번하고 강화된 청소 작업: EPA 인증 병원등급 소독제를 사용하여 각 객실을 청소하며 모든 접촉이 잦은 표면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. 하우스키핑 직원들은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해야 합니다.
  • 비대면 서비스: 접촉 빈도를 줄이기 위해 주중에는 하우스키핑 서비스를 일시 중지합니다. 침대시트, 수건, 욕실 비품 등의 교환이나 보충은 요청해 주시면 어메니티를 위생 포장하여 제공하겠습니다.

리조트 내

  • 새로운 청소 기술: 정전식 스프레이와 최고 수준 방역 등 향상된 기술을 도입할 예정입니다. 정전식 스프레이에서 분사된 입자는 자기성을 띠어 일반 청소 시에 놓칠 수 있는 영역과 표면까지 코팅합니다.
  • 빈번한 청소 작업: EPA 인증, 병원 등급 소독제를 표준 규약으로 삼고, 모든 객실 및 공공장소, 행사장, 직원 업무 공간 청소 시 사용합니다.
  • 거리 유지: 리조트의 모든 공공장소에서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시행합니다.
  • 손소독제 및 물티슈: 리조트 내에 손소독제 및 물티슈를 배치하였습니다.
  • 개인 보호 장비 착용 의무화: 호텔 직원들은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.

더 모던 호놀룰루는 고객 여러분이 안전하게 여행하고 최대한 유연하게 움직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코로나19 관련, 호텔의 새로운 소식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.